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미슐랭캐빈

핵밥 용산점 - 고기듬뿍덮밥 칭찬해

by Legendary kevin 2021.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미슐랭 캐빈입니다

블로그 소개를 먼저 드리자면 
협찬이나 돈을 받고 글을 쓰지 않고 
제가 제돈으로 가 본 곳들을 

먹어보고 스스로 느낀 점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철저한 평점제로 관리되며 
5점 만점 3.5 이상의 식당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생각하는 식당의 가장 크게 작용하는 것은 
"맛"이며 분위기 가성비 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볼곳은 용산역 앞 래미안에 위치한

"핵 밥"이라는 곳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5 래미안 용산 A동 지하 1층 B 120호

 

단골 식당인 샐러디라는 식당을 가려다가 

앞에 보이는 광고에 이끌리듯 들어간 식당 

"핵 밥"

심플한 주문 

심플한 계산 

주인도 손님도 서로 만족하는 시스템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닭튀김 2개 

다이어트 중이라 pass

매장은 이 정도면 큰 편 

깔끔한 편입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식단관리 중 사실 양념된 고기를 먹으면 안 되지만 

고기를 좋아해서 

"고기 듬뿍 덮밥"

250g 고기 9900원 

not bad~

덮밥이 나오고 테이블에 맛있게 먹는 법을 읽어보았다

음  

okay

 

국물은 싱겁지 않고 

약간 매운 어묵 국물 같았다 

나쁘지 않아서 한 장 찍었다

 

고기는 정말 많았다 

만족할 정도로 많이 들어있었고 

식단관리 중이라 밥은 먹지 않았지만 

고기의 양념이 그렇게 쌘 편이 아니라 먹기 좋았다

밥 위에 숙주나물이 있는데 

나름 매력적인 식감을 살려주었다 

 

자 그럼 총평 들어가 보자면 

5점 만점 중 3.8점 주고 싶다

 

가격 : 나쁘지 않았음

분위기 그리고 청결도 : 합격 

맛 : 평균 살짝 이상 

 

마지막에 나오는데 사장님이 잘 먹었냐고 

부드럽게 인사해주셨다 

절대 가식적으로 하는 말이 아닌 

기본적으로 배어있는 친절함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 같았다.

나도 집밥 먹는 기분으로 먹었다 

누군가 핵 밥이란 식당을 가자고 한다면

단번에 오케이 가자 ~ 

할 수 있는 식당 

 

이상 리뷰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