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미슐랭캐빈

소와나 한남동 - 소고기 오마카세 가성비는 과연?

by Legendary kevin 2021. 2. 24.
반응형

 

소와나 한남동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미슐랭 캐빈입니다
블로그 소개를 먼저 드리자면 
협찬이나 돈을 받고 글을 쓰지 않고 
제가 제 돈으로 가 본 곳들을 
먹어보고 스스로 느낀 점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철저한 평점제로 관리되며 
5점 만점 3.5 이상의 식당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생각하는 식당의 가장 크게 작용하는 것은 
"맛"이며 분위기 가성비 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한남동의 위치한 

소와나 라는 소고기 오마카세 집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차량으로 이동시 한남동 공영주차장에 주차 

도보로 이동시 이태원역 3번 출구!

 

셰프 스페셜 5종과 , 7종이 있다 

몇백 그람인지는 안 적혀있다 

 

가격차이 2만 원 

무슨 차이 일까 

 

5종으로 먹어서 잘 모르겠다 

(배부르게 먹었다 5종도)

음료는 1인당 1잔은 무조건 마셔야 한다는데 

왜죠?

이유 좀 알려주세요 음료 마시기 싫은 사람 분명히 있을 텐데

다이어트 식단 하는 사람들은 뭘 시켜야 하나요! 

 

 

지도를 보고 찾아간 소와나

전화로 미리 예약을 했다 

저녁 6시에 가능하다길래 예약을 했다 

 

가정집을 들어가는 느낌이 강하다

2층 위치!

 

고기 앞 화로 

고기 굽는 냄새는 안 난다 

이유?

바로 빨아들인다 

 

일식집 오마카세 분위기가 난다 

하지만 소고기 오마카세 라는 거

 

 

일본스러워 

근데 갑자기 직원 한 분이 따라오라고 한다 

식당 밖을 나가서 

옆 골목으로 들어가 우리는 

반지하에 위치한 이곳으로 안내한다 

why...?

 

 

식당이 두 개이고 

장사가 잘되어 

이 반지하에 추가로 오픈한 느낌이다.

난 그래도 2층이 좋은데 

 

저 창을 통해 사람들이 걸어가는 게 보인다 

예약할 때 지하 말고 2층 예약 부탁한다고 얘기해얄할것 같다

 

5종을 시키고 

고기 설명을 아주 친절하게 잘해주셨는데 

죄송하지만 기억이 안 난다 

어렵다 이름이 

 

음료는 1인 1잔 무조건 

이 시스템 정말..

이곳은 카페인가 식당인가 

 

제로 콜라를 주문했다 

한잔 5천 원 

의무적으로 인당 5천원 더 플러스된다고 생각하세요!

 

가지 위 새우 

맛있다!

기본적으로 소금을 뿌려주셔서 

사진에 보이는 고추냉이와 소금은 

오마카세가 끝날 때까지 건드리지 않았다

 

흔히 알고 있는 소고기 

약간 부드럽긴 했다 

그래도 예상 가능의 맛

 

난 이거 마음에 들었다 

식감이 좋았다 씹는 맛이 아주 좋았다 

맥주와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근데 너무 양이 적다.

 

이것도 맛있다 

 굿 

 

마지막에 나오는 식사 

계란 불고기 밥 

 

난 이거 정말 맛있게 먹었다 

왜 맛있는지 소고기보다 맛있게 먹었다 

인상적이었다 

 


사진이 몇 개가 빠졌다 

저 밥을 먹고 후식 떡을 주는데 

사진을 안 찍었고 

중간에 고기 사진 2장 정도 빠진 것 같다

 

양이 적다고 생각했다 

근데 다 먹고 나면 이상하게 배부르다 

1인 1잔 음료 때문일까?

 

잘 먹고 나왔습니다 맛있었습니다!

5점 만점 3.5점 

재방문 글쎄?

자리가 좁은 것은 마이너스가 된다 

거기에 반지하식당이라니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맛있지만 재방문 잘 모르겠다 

다른 소고기 오마카세를 방문해서 비교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다 

 

근처에 있고 예약 자리가 있다면 추천

몇 시 간기 다려서 먹는다면 비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