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라보 allavo 강남 샐러드 - 역대급 샐러드 추천

by Legendary kevin 2021.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미슐랭 캐빈입니다
블로그 소개를 먼저 드리자면 
협찬이나 돈을 받고 글을 쓰지 않고 
제가 제 돈으로 가 본 곳들을 
먹어보고 스스로 느낀 점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철저한 평점제로 관리되며 
5점 만점 3.5 이상의 식당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생각하는 식당의 가장 크게 작용하는 것은 
"맛"이며 분위기 가성비 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샐러드 집 알라보 allavo 포스팅합니다

 

역삼역 4번 출구 도보로 10분 안에 도착 

강남 N타워 G층 블루보틀 역삼점 바로 옆에 위치한 알라보 allavo

주차 무료 2시간 

 

건물이 너무커서 물어봤다 어떻게 가야 하냐고 

좋은 건물 내려가자마자 

찾을 필요도 없었다 

 

바로 옆에 블루보틀이 있는데 

그곳보다 훨씬 줄이 길다 

블루보틀 대기자 2명 

이곳 장난아님

 

대기만 30분 넘게 하다 

그냥 갈까?

생각하다 

기다린 게 아까워서라도 먹고 간다는 마음

 

밖에 메뉴 보고 미리 결정했음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닭다리살 샐러드+비프 토핑 추가 

 

사람이 다 먹으면 앉는 시스템

약간 힘들다 힘들어.

 

아보카도 귀여워서 구경 

블로그 보니 씨앗도 준다 하니 무조건 받아가야지!

 

아시안 치킨 아보카도 + 비프 토핑 

총 16900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가격을 보인다

장난하세요? 샐러드가?

그래도 고기는 많다 이것으로 모든 걸 커버한다

 

닭다리살 비프 버섯 

그리고 야채 

거기에 탄수화물 

 

비주얼만 봐도 맛있어! 나온다 

고기도 많고 

 

렌틸콩부터 시작해서 

다이어트 탄수화물은 그냥 다 들어있는 것 같다 

그럼에도 너무 만족한 식사 

다 먹고 나서 배 터질 것 같았다 

단백질 함량이 많았으니깐

 

가져왔다!

 

이 건물은 너무 특이한 게 많아서 

가기 전 블루보틀에서 커피도 테이크 아웃했다

 

나 진짜 모르겠어 블루보틀 진짜 모르겠다고 

이게 좋다고 줄 서고 기다린다고?

거품 빠지는 거 진짜 금방이겠다.

 

커피점의 애플이라던데 

sorry......................

다신 안 가

 

가져온 씨앗으로 제대로 아보카도 키워볼 예정 

 


평점 5점 만점 

4.2점 주고 싶다.

 

알라보 

why?

 

나는 샐러드 집 정말 안 가본 곳 없다 

체인점은 다 가봤고 

개인적인 샐러드 집도 거의 다 가봤다 

물론 서울에서만 

 

나는 이곳을 탑 3안에 올려두고 싶다 

정말 맛있게 잘 먹고 만족하고 배불렀다 

 

고기는 부드러웠고 탄수화물은 다양했다

파인애플과 고구마 호박 여러 가지 먹는 맛 

그리고 체중감량과 식단관리까지 되니 조금 비싸도 안 먹을 이유가 없다.

 

거기에 아보카도 씨앗.

아무것도 아닌 것 같아도 나는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