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미슐랭캐빈

공여사 생갈비 익산 모현동 - 평균이상의 맛

by Legendary kevin 2021. 3. 1.
반응형

공여사 생갈비 익산 모현동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미슐랭 캐빈입니다
블로그 소개를 먼저 드리자면 
협찬이나 돈을 받고 글을 쓰지 않고 
제가 제돈으로 가 본 곳들을 
먹어보고 스스로 느낀 점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철저한 평점제로 관리되며 
5점 만점 3.5 이상의 식당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생각하는 식당의 가장 크게 작용하는 것은 
"맛"이며 분위기 가성비 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 리뷰해볼곳은
익산 모현동의 위치한
공여사 생갈비 집을 포스팅 해보려한다.

외관부터 깔끔해서
들어가고 싶다.
돼지 생갈비?

접하기 힘들다
양념이 되어있는 돼지갈비는
무수히 많이 먹어봤지만


기본 찬 세팅
부족함 없이 주셨다
굿굿

고기 2인분을 시키고
같이나오는 청국장은
내 스타일~
맛있다
추가를 하려면 추가금액이
있는것 같지만 초기한번 무료
부족함 없다



약간 돼지 목살처럼 생겼고
맛도 비슷한데 이상하게
맛있다.

비계가 적고 부드럽다


반찬에
명이나물 갈치속젓이 나온다
이게 나온이유가 있을것이다

이렇게 싸먹으라고 주신것 같은데
아주아주 맛있게 잘먹었다



고기 1인분 추가
그리고 비빔칼국수?추가
나는 조금먹어봤지만
달고 맛있다

하지만 나는 고기가 더 좋아



총 가격 44000원
물론 술은 마시지않았다.

가격대비 맛은 너무 좋았다
재방문의사?
당연히 있고 이미 몇번 가본식당이다

5점만점 4.5점
재방문 충분한곳
맛 평균이상

조만간 또 다시 갈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