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미슐랭캐빈

아소비바 마포역 돈가스 맛집 - 강력한 곳

by Legendary kevin 2021. 3. 12.
반응형

아소비바 마포역 돈가스 맛집 - 강력한 곳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미슐랭 캐빈입니다
블로그 소개를 먼저 드리자면 
협찬이나 돈을 받고 글을 쓰지 않고 
제가 제 돈으로 가 본 곳들을 
먹어보고 스스로 느낀 점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철저한 평점제로 관리되며 
5점 만점 3.5 이상의 식당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생각하는 식당의 가장 크게 작용하는 것은 
"맛"이며 분위기 가성비 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포역의 위치한 

아소비바라는 돈가스집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마포역 3번 출구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고 

제가 걸어본 바로는 5분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아소비바 뜻 

놀이터라는 뜻을 가지고 있었군요 

자 그럼 놀이터로 들어가 봅시다

 

 

입구에 들어오면 

마치 오마카세 집을 연상시키는 그림이 나옵니다.

저는 이런 분위기 아주 좋습니다

합격 

 

고기 냉장고가 아주 그냥 

멋있습니다.

"우리 집 어설픈 집 아니야~"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어떤 게 좋은지 여쭤봤다 

먼저 나는 특등심 저것을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재료가 떨어진 상태라 하여 

 

등심과 안심 둘 다 비교를 위해 

 

등심. 안심 카츠 11000원

을 주문해보았다

 

돈가스 설명 

친절하기도 하셔라 

알아서 다들 잘 먹을 것인데 말이지

 

돈가스가 나오기 전 모습 

트레이에 반찬과 밥이 나왔다 

 

안심과 등심이 나왔다 

안심은 평타를 친다 하도 맛있는 안심 카츠를 먹어본 나로서는 

만족이 안된다 

 

하지만 이 집은 등심이 아주 맛있다 

비계 1 고기 9 조합

제대로 알고 만드는 거다 이건

 

결론적으로 아주 잘 먹고 나왔다 

평점 5점 만점 4.2 주고 싶다 

나는 돈가스집을 아주 많이 다닌다 

누구보다 냉정하고 철저하게 평점을 내릴 수 있다 

 

이 집은 맛뿐만 아니라 친절하기도 하다 

계산할 때 나보다 젊은 친구가 

잘 드셨냐고 물어봐주는데 진심이 느껴진다 

 

강력 추천한다 

무조건 한 번쯤은 가봐야 할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