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미슐랭캐빈

카페수이 익산 금마면 - 분위기가 서울스러운데?

by Legendary kevin 2021.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미슐랭 캐빈입니다
블로그 소개를 먼저 드리자면 
협찬이나 돈을 받고 글을 쓰지 않고 
제가 제 돈으로 가 본 곳들을 
먹어보고 스스로 느낀 점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철저한 평점제로 관리되며 
5점 만점 3.5 이상의 식당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생각하는 식당의 가장 크게 작용하는 것은 
"맛"이며 분위기 가성비 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익산 금마면에 위치한 

"카페수이"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익산 돈가스를 먹고 커피를 마시기 위해 검색을 했는데 

가깝고 분위기도 좋아 보여 방문했다

 

 

금마돈가스 익산 - 과연 엄청난 맛집이였을까?

금마돈가스 익산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미슐랭 캐빈입니다 블로그 소개를 먼저 드리자면 협찬이나 돈을 받고 글을 쓰지 않고 제가 제돈으로 가 본 곳들을 먹어보고 스스로 느낀 점으로 글을 쓰

koreamichelinkevin.tistory.com

오 이뻐 보이는데?

인테리어 제대로 신경 쓴 느낌이다 

"이 시골에 말이다"

 

건물 외관을 보고 정말 놀랬다

엄청난 크기를 자랑한다 

와한 300명 앉을 수 있는 거 아니야?

 

2층 전부다 카페...

너무나 큰데?

 

계단을 올라간다 

올라가자마자 

테이블 야외테이블이 보인다 

선선한 날씨에는 아주 좋아 보인다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테이블이 있다 

빨리 카페에 들어가 보자!!

 

익산이란 곳 정말 반전이 있단 말이지

크기는 2층 전부가 아니다 

하지만

천장이 높고 내가 좋아하는 심플한 인테리어 

합격

이거 내가 보기엔 일부러 

커피머신 디자인 때문에 돈 더 주고 구매한 느낌이 강하다

이쁘다 잘했어요!

 

메뉴판 

깔끔하고 심플하고 

모든 부분의 어설프다가 안 보인다 

위에서 어설픈 부분을 하나라도 찾아봤으면 좋겠다

 

빵을 직접 만들었는지 

사 왔는지는 나는 잘 모르겠다 

아마도 직접 만들지 않았을까 생각을 한다 

 

파운드케이크는 구매하면 위에 생크림 올려주신다고 했다

GOOD JOB

하지만 내가 주문한 건 

 

칙촉 고급 버전 

왕초 코칩 쿠기 

 

나는 안다

저 포크와 나이프가 더 비싸 다는걸 

그럼에도 이뻐서 이걸 사용했다는 것도 안다 

심플하고 유리컵도 좋다 

 

벽등과 

이레카야자

거기에 

초록색 페인팅

 

 


평점 5점 만점 4점 

 

why?

 

익산에서 그러니깐 익산 시내에서 개인 카페를 많이 가봤다 

인테리어 신경 쓴 카페는 이곳이 아마 익산에서 top5 

안에 들지 않을까 생각을 해본다 

 

돈으로 인테리어를 했다기 보단 

노력으로 만들어진 심플한 인테리어다 

신경쓴 부분들이 여럿 보였다 

 

거기에 아메리카노와 쿠키는 나쁘지 않았다 

금마 익산 돈가스보다 나는 이상하게 이곳이 더 만족스럽던데?

 

화장실은 마음에 안 들었다.

카페 인테리어와 다른 분위기다 가보면 무슨 말인지 알 것이다!

 

금마에 온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